중앙진테크

본문 바로가기
사업소개인공수정 기술 및 기자재 기계장비류를 수입 / 개발하여 공급하는 국내 업계 선발 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사업소개

사업소개

  • HOME
  • 사업소개
  • 사업소개
해외 우수 유전자
㈜중앙진테크에서는 지난 30여년간 매년 다양한 국가로부터 해외 우수 유전자, 정액, 수정란 등을 수입하여 농가 및 다양한 연구소에 공급하여 국내 축산산업의 육종개량에 함께 노력을 해왔습니다. 최근에는 말 동결정액 및 염소 동결정액의 사업분야에도 의뢰를 받아 점차 분야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지난 수년간 국가기관 및 다양한 회사 및 농장들의 담당자들과 함께 진행해왔던 소,돼지 AI센터 및 연구소 방문 같은 현장 방문 프로그램을 통해 축적해온 다양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전달하여 해외의 우수 유전자 뿐만 아니라 이를 위한 각종 설비와 노하우들의 보급에서 노력하여 왔습니다. 국내의 환경에 맞는 육종개량이 적절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국가의 여러 업체들과의 관계유지를 통해 항상 최신의 정보를 전달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계장비류
2011년 국가기관에 첫 납품된 정액 동결 장비류의 설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국가기관과 지역 연구소 등에 정자분석기 및 정액동결기를 포함한 정액,수정란 처리 장비를 공급하여 왔습니다. 20세기에 머무른 옛날 형식의 기계장비가 아닌, 작업자의 안전과 처리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음은 물론 나아가서는 생산성의 향상을 동반할 수 있도록 해외에서의 실제 사례들을 가감없이 알려드려 왔습니다. 해외 테크니션과 기술자에 의존하지 않는, 국내 전문기술진의 설치 참여로 문제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이 될 수 있도록 해외 기술팀과 실시간 연결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보다 빠른 대응이 가능하게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문제 발생 전에 찾아가는 서비스가 되도록 항상 먼저 움직이는 자세로 언제나 사용자와 함께 하겠습니다.
인공수정, 수정란 등 번식관련 기자재
(주)중앙진테크에서는 지난 30여년간 해외의 인공수정 및 수정란등 동물 번식기자재 관련 전문기업인 IMV Technologies, MVE, SGI, CITO 등과의 계약 거래로 그동안 국내의 국가 연구소, 대학 및 개인 연구소, 동물병원 및 각종 농장등에 다양한 번식관련 기자재 및 장비의 보급과 해당 기술을 보급하며 동반 성장하여 왔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의 성장과 함께 축적된 경험과 기술로 소, 돼지, 말, 개를 포함한 대형 및 중형 나아가서는 반려동물에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는 인공수정 및 수정란 관련 번식 기자재의 올바른 사용과 나아가서는 그들의 연구 개발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사용 목적, 진행 목표 등에 기인한 올바른 장비와 도구의 사용을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오랜기간 제품을 사용하고 나아가서는 생산성의 향상과 경제성의 향상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써왔습니다. 한우,낙농,양돈 등의 주요 가축을 넘어 말산업과 반려동물산업에도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해외 선진국의 가장 최신 정보를 보다 빨리, 보다 효율성 있게 사용처에 전달하여 항상 같이 성장하는 공생의 자세로 보답하겠습니다.
이표
탈락율 최소 제품이자 동물과 작업자에게 보다 안전한 이표의 형태로 널리 알려진 DATAMARS(구, Zeetag)의 다양한 종류의 이표를 공급하여 농가 및 각종 단체의 이력관리와 개체 관리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서는 이를 통해 육종개량과 수익성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균일한 품질과 수명의 인식용 이표를 공급하여 왔습니다. 최근에는 디지털 및 스마트팜 시대에 부응하는 RFID 이표, 그리고 인식속도와 정확도의 향상을 이루는 UHF 이표의 공급을 시작 하였습니다. 또한, 육종개량의 한방법인 유전체분석에 사용되는 DNA샘플링 전용 kit의 공급을 시작하여 국내 육종개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